지난 26일 JW메리어트호텔에서는 글로벌 가슴 보형물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엘러간사의 6세대 가슴보형물 '듀얼겔 내트렐510'의 정식 런칭 심포지엄이 개최됐다.

이는 지금까지 있었던 5세대 보형물들과는 다르게 듀얼겔로 이뤄져 가슴의 모양을 예쁘게 오래 유지 시켜주고 보다 자연스러운 촉감을 이끌어 내는 가슴보형물로서 기존 보형물과의 차별성을 둔 신개념 가슴성형 보형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60여명의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엘러간 한국본사의 김은영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엘러간사의 공식초청을 통해 스타트성형외과의 강연웅 원장을 비롯한 4명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듀얼겔 내트렐510 가슴성형 보형물에 대한 임상결과 및 성형가이드에 대한 케이스를 공유하고 발표해 보다 전문적이고 심도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Appropriate Clinical Indication Natrelle®510 Case Sharing & Discussion’에서 강연웅 원장은 여러 성공적인 가슴성형 환자들의 임상케이스를 예로,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수술결과 및 수술에 대한 심도있는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한국여성의 체형을 바탕으로 물방울보형물 가슴성형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강 원장은 이번 엘러간사의 공식 런칭 심포지엄이 있기 전인 지난 5월2일부터 여러 체형의 환자들의 가슴성형을 성공적으로 마쳤던 다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형외과전문의들과 듀얼겔 내트렐510 가슴성형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다시 한번 물방울가슴성형 첫 수술 집도의, 가슴성형 15년경력 성형외과 전문의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심포지엄이 끝나고 난 후 강 원장은 “듀얼겔 내트렐510 가슴보형물은 5세대 보형물과는 달리 하나의 겔(gel)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두 개의 다른 응집력을 가진 듀얼겔(Dual gel)로 이뤄졌으며 후면부가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 새가슴처럼 흉곽이 돌출돼 있는 분들이나 쳐진가슴을 가진분들,타고난 체형 자체가 마르고 작은 분들에게도 자연스럽게 가슴성형을 할 수 있는 보형물”이라고 강조했다.

강 원장은 “남들보다 작고 남다른 가슴모양 때문에 콤플렉스를 가진 분들에게도 아름답고 예쁜 가슴성형 결과를 안겨다 줄 수 있다”며 “별개의 이야기지만 의사로서 환자분들의 콤플렉스를 없애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한 발 더 앞서게 된 것 같다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