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힐룩스(대표 김도연)는 26일 태국 방콕 트리아 메디칼 웰니스 센터에서 자사 리프팅실 ‘아이쓰레드’(i-THREAD)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마스터클래스 강의와 라이브 워크숍에서는 태국의 저명한 피부과 교수 Dr. RUNGSIMA가 오프닝 스피치를 통해 실리프팅 최신 지견을 발표한다. 

이어 성형외과 전문의 Dr. KRITSADA는 아이쓰레드의 올리고플러스로 비수술적 눈썹 리프팅을, 피부과 전문의의자 부교수인 Dr. THANTA가 아이쓰레드의 ▲모노실 ▲매트릭스실 ▲스컬프트 실을 활용한 얼굴 윤곽 개선 효과를 소개한다. 

또 Dr. YANIN은 아이쓰레드로 임상 연구 극대화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Dr. KAMPHON은 아이쓰레드 스컬프트를 이용한 볼패임 리프팅 시술 사례를 발표한다. 특히 Dr. WACHIRA는 이마 깊은 주름 개선에 적합한 아이쓰레드 실리프팅과 얼굴을 넓히지 않게 하면서도 턱선을 또렷하게 만드는 시술법을 발표한다.

이밖에 Dr. NOPPON은 눈물 고랑 개선에 아이쓰레드 매트릭스 볼륨 실을 활용한 시술을, Dr. NAPAMON이 아이쓰레드로 비수술적 코성형술을 시행한 사례를 공유한다.  

김도연 대표는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미용성형으로 가장 잘 알려진 국가이며 아이쓰레드의 다양한 실을 활용한 리프팅이 현지에서 주력 시술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힐룩스는 토털 안티에이징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계속 도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