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의사전용 지식 정보 공유 커뮤니티 인터엠디(대표 이영도)가 ‘2021 새내기 의사 합격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1년도 의사면허 국가시험을 치른 새내기 의사들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했다. 

인터엠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새내기 의사가 회원으로 가입하면 웰컴기프트 4000포인트와 ‘파리바게뜨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다른 선배나 동료 의사로부터 초대를 받아 가입하면 ‘친구초대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터엠디에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초대한 의사와 초대받은 의사 모두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하고, 친구 3명 초대 시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새내기 의사 회원을 가장 많이 초대하는 회원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새내기 의사를 초대한 의사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한편 인터엠디는 현재 2만 9000명에 달하는 의사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의사들이 전문 의료지식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Q&A' 카테고리에 질문을 올리면 해당 분야 전문의로부터 빠른 시간내 답변을 받을 수 있어 새내기 의사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인터엠디’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PC에서 '인터엠디'로 접속하면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