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휴젤 웰라쥬, ‘리얼 미(Real Me)’ 기부 캠페인 전개

[라포르시안]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11월 한달 간 웰라쥬 제품 구매 시 화장품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기부 행사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웰라쥬는 11월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웰라쥬 공식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웰라쥬의 베스트 아이템인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중 하나를 구매 시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의 여성들에게 원데이 키트 1개를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5일까지 웰라쥬 대표 제품들을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올리브영에서는 원데이 키트 4종은 50%, 리뉴얼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도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블루 100 앰플 모두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캠페인 확산을 위한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태그된 친구의 수 만큼 원데이 키트를 기부하는 내용이다.

휴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사회의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이 ‘진짜 나’를 찾고 자존감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