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21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21년 2월에서 2022년 8월 졸업 예정인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며,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한국화이자제약 온라인 인턴지원 웹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월 6일부터 2월 25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돼 연수형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번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재택 근무 및 화상 미팅 등을 활용해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업 시장이 어려운 가운데,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글로벌 기업의 선진적인 기업문화 및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며, 미래 커리어에 의미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