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LG화학, 안전한 필러시술 문화 정착 캠페인 전개

[라포르시안] LG화학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필러 시술 시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자는 ‘Why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Why로 묻고 Y로 답하다’를 슬로건으로, ‘왜 제조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지’ 등의 질문을 소비자에게 던짐으로써 안전한 필러 시술 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LG화학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한 ‘Why챌린지’를 진행한다.

의료 관계자들은 소비자에게 필러 제품별 정보, 주의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소비자는 필러의 원료 및 제조사를 꼼꼼히 따져 올바른 선택을 하겠다는 선서 형식의 캠페인이다.

개별 SNS 계정에 인증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함께할 3명을 추가 지목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 사항은 와이솔루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화학 관계자는 “보건 의료전문가의 참여로 제작된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 및 필러 선택 가이드를 전국 병의원에 전달했다”며 “이번 안전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전국의 의료관계자들은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필러의 ‘안전성’이 왜 중요한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알림이 역할을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LG화학은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 출시 이후 꾸준히 쌓아온 다양한 임상 결과와 학술 연구, R&D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와이솔루션’을 출범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