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휴메딕스, 히알루론산 필러 ‘리볼라인’ 모델에 이유비 발탁

[라포르시안]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의 젊고 톡톡 튀는 매력과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개성이 ‘리볼라인’이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와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리볼라인’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리볼라인’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한 브랜드인 만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보와 리볼라인과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리볼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휴메딕스의 필러 브랜드”라며 “이유비가 전하는 리볼라인의 소식과 뷰티 정보들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볼라인은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기술을 보유한 휴메딕스가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점탄성 및 겔 텍스쳐, 입자 크기가 다른 ▲리볼라인 베이직-L ▲리볼라인-L ▲리볼라인 컨투어-L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특허받은 기술 공법과 수 차례의 정제 과정 등을 통해 가교 반응 효율은 높으면서 가교제(BDDE)의 잔류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