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정보
가슴성형, 검사방법과 수술법 따라 부작용 줄어들 수 있어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가슴성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늘고 있다. 풍만한 가슴은 여름철 비키니 라인 및 몸매 라인을 만들기 위한 중요 요소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부작용 없이 안전한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보형물 및 수술법 선택이 중요하며 최근에는 촉감이나 재질, 인체 움직임에 따라서 실루엣이 바뀌는 벨라젤 가슴성형, 모티바 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이 있으며 그 외에도 자가지방가슴성형, 줄기세포가슴성형 등 다양하다.
 
일반인 여성이 안전한 가슴성형을 하기 위해서 알아보는 가슴성형후기,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성형전문 병원을 많이 찾게 되지만 사람마다 같은 보형물을 사용하더라도 검사방법과 정확한 수술법이 다르면 결과도 달라지기 때문에 가슴성형에서 검사방법과 수술법이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보형물이 들어가는 공간, 가슴골 공간, 보형물 삽입 위치 3가지가 중요한 요소이며 보형물이 들어가는 공간을 지나치게 크게 할 경우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가슴골 공간 역시 피부체질이나 보형물에 따라 벌어지거나 좁아 질 수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라인까지 검사하여 수술법 선택을 해야 한다.
 
리젠성형외과 압구정 김우정 원장은 “초음파 장비를 활용한 확실한 검사와 내시경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한 첨단 시설을 갖춘 의료시설(성형외과)을 선택하고 개인에게 맞는 꼼꼼한 가슴성형수술 계획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가슴성형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 보형물이나 정확한 검사를 통해 수술방법을 찾지 않고 무리하게 진행하게 되면 구형구축, 보형물 파열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