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제니스성형외과는 책 읽는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 독서 친화적 일터를 만들기 위해 독서경영 우수 기업·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4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 공모에 참여해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경영의 일환으로 독서경영을 해온 제니스는 7년동안 독서 문화 정착을 위해 독서토론과 독서리뷰 쓰기 등 직원들이 읽은 도서와 지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다.

제니스성형외과는 주기적인 독서 토론을 통해 수평적 소통을 하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해 기업경영에도 적용하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의 독서경영에만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에 도서기부 활동과 병원 앞을 오고 가는 시민들을 위해 '울산 시민과 함께하는 공모전'을 주최해 사옥 외벽에 책속의 따뜻한 한 줄을 나누고 있다.

제니스성형외과 정영원 대표원장은 "오랜기간에 걸쳐 제니스성형외과의 건전한 문화로 자리 잡은 독서경영을 통해 3년 연속으로 우수기업 인증을 받아 기쁘다"며 "제니스의 비전 중 전인적인 교육이 있는데, 독서 또한 교육의 한 방법이며 좋은 책을 읽고 건강한 사고를 하는 직원들이 고객들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