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미를 상징하는 것이 근육이라면 여성미를 상징하는 것은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가슴을 갖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다. 가슴 특성 상 운동, 식이요법 등 자체적인 노력에 의해 발달시킬 수 없기 때문에 가슴성형을 선택하는 것이다.

과거의 경우 무조건 볼륨이 넘치는 가슴 모양이 인기를 끈 바 있다. 반면 최근에는 자연스럽고 라인을 강조하는 가슴 모양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개개인 몸매에 최적화된 가슴 라인을 구현함으로써 균형 잡힌 신체의 아름다움을 갖기 위함이다.

실제로 이러한 가슴성형에도 트렌드가 존재한다. 이는 가슴성형에 활용되는 보형물도 마찬가지다. 무조건 큰 보형물이 각광 받았다면 최근에는 자연미 넘치면서 부작용을 최소화한 인체친화적인 가슴성형 보형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디성형외과(아이디병원) 황동연 원장은 “대표적으로는 모티바 보형물을 꼽을 수 있다”며 “모티바 보형물은 가슴성형 보형물 중 촉감과 모양이 실제 가슴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져 있다”고 했다.

특히 누웠을 때는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서 있을 때 실제 가슴과 가장 비슷한 모양으로 변화한다는 특징이 있다. 촉감 또한 실제 가슴에 가까울 만큼 자연스럽다.

구형구축을 예방하는 나노 표면(NanoSurfaceTM)도 주목할 부분이다. 모티바 보형물은 보형물 표면이 나노 크기 입자로 제작되어 세밀하고 정교하다. 마찰 반응에 의한 구형구축, 불필요한 이물질로 인한 유전적 알러지가 거의 없다. 수술 후 마사지도 필요하지 않다.

안전성을 극대화한 블루실(BluSeal®) 덕분에 젤이 보형물 외부로 흘러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대폭 낮췄다.

모티바 보형물에 의한 가슴성형 시 자연스러운 가슴모양과 촉감을 위해 보형물을 삽입하는 공간을 보형물의 120% 크기로 박리하는 드라이포켓 방식을 활용하게 된다. 드라이포켓이란 출혈 없이 가슴 보형물 삽입 공간을 박리하는 수술 노하우를 말한다. 덕분에 수술 시 피가 나지 않아 구형구축을 예방할 수 있고 회복이 빠르면서 촉감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물방울 Y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슴골이 벌어지지 않으면서 예쁜 Y골을 만들 수 있도록 Full HD 내시경으로 대흉근까지 세심하게 박리하는 것도 포인트다.

아이디성형외과(아이디병원) 황동연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 가슴성형은 가슴이 벌어지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물방울 Y라인을 완성하는 것이 장점"이라며 "모티바 공식 병원으로 지정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고난이도의 만족도 높은 가슴성형 수술 방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