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자신이 느끼는 행복을 가장 중시하는 소비 태도인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가 대중들 사이에서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서 외모 변화를 통한 자기만족을 위해 청담성형외과 등 지역별 관련 의료기관에서 각종 미용성형 수술∙시술을 받길 계획하는 이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 중에는 청담역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에서 진행하는 보톡스, 필러 같은 안티에이징 쁘띠 미용성형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다수 존재하는 경향이다.

현재 안티에이징 쁘띠 미용성형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적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절개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는 것이다. 청담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의 의료기관에서 다루는 보톡스, 필러 같은 안티에이징 쁘띠시술은 일반적인 성형수술과 달리 진행 시 절개가 수반되지 않는다.

필러 선택의 폭이 이전보다 넓어진 것도 이유로 꼽힌다. 최근 다양한 필러 제품들이 새롭게 개발 및 출시돼 청담동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의 안티에이징 쁘띠성형 의료서비스에 널리 쓰이고 있다.

그렇다면 위와 같은 특징을 지닌 안티에이징 쁘띠성형이 진행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지난 7월 개원해 필러 및 보톡스 시술과 실∙레이저 리프팅, 피부관리 및 피부질환 치료, 비절개 모발이식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담역피부과 청담헤아린의원의 정윤서 대표원장은 “피부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피부관리∙시술은 신중한 진행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말했다.

청담헤아린의원 정 원장은 “안티에이징 쁘띠성형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돼야 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맞춤형 쁘띠성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대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진단이 선행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청담헤아린의원에 따르면 쁘띠성형 시술을 받기 위해 청담피부과, 청담성형외과 등을 선정할 시, 개인별 맞춤 성형 진행 여부 외에도 여러 부분들을 확인해보는 것이 적절하다. 변화에 빠르게 발맞춰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인지, 한 명의 의료인이 직접 상담부터 관리, 시술까지 전담하는 1대 1 고객맞춤 의료서비스를 지향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