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는 사람의 얼굴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이미지를 결정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코가 짧고 작으며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과다하게 콧구멍이 노출되는 경우인 이른바 ‘짧은코’ 혹은 ‘들창코’는 큰 고민과제 될 수 있으며, 자칫하면 콤플렉스로 자리잡을 수 있다.

짧은코(들창코)는 콧구멍이 너무 많이 노출돼 흔히 돼지코라 불리며 세련되지 못한 인상을 심어준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짧은코성형을 통해 미적인 부분뿐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코끝성형, 코재수술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짧은코성형은 심한 경우 코의 피부, 연골, 비중격 등 모든 부분을 고려하여 개선해야하기 때문에 비교적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라 코성형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며 “짧은코수술은 선천적으로 코뼈, 연골, 피부 등의 발달이 부족하거나, 사고 후유증을 코뼈와 비중격 연골이 주저 않은 경우, 잘못된 코성형의 염증으로 구축이 생긴 경우 등에 효과적인 성형이다”고 설명했다.

짧은코성형은 심미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하여 1대 1 개인별 상담 및 진단 분석을 통해 수술을 실시한다. 아울러 투박한 이미지의 들창코를 콧대부터 코끝까지 더 길고 오똑하게 만들어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며, 콧대와 코끝의 각도를 정확하게 진단 및 분석해 수술을 진행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코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더라인 성형외과는 “10년 이상의 코성형 전담의료진이 충분한 상담 및 진단분석을 토대로 개인별 얼굴 비율에 맞는 조화로운 코를 목표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섬세한 미세절개로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흉터 및 붓기가 거의 없으며,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 상태에 맞는 비중격 연골을 교정하는 방법, 자가조직을 이식하는 방법 등을 적용해 코성형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라인 성형외과는 “3D-CT 분석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분석, 협진시스템 그리고 수술 후 회복관리시스템 등을 활용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술을 실시하고 삶의 바람직한 변화를 맞이할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SNS와 홈페이지 등을 이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으며, JCI국제의료인증을 통해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의료서비스와 환자안전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