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적지 않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 살을 빼기 위해 극단적으로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경우, 살이 빠지기 전에 몸이 먼저 상할 수 있다. 게다가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부분비만 해소가 어렵고, 휴가 이후 찾아올 요요도 심각한 문제로 꼽힌다.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유엘의원에서는 개인별 맞춤 비만프로그램을 통하여 카복시나 지방분해주사 등과 같은 시술적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개인별로 효과에 차이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숙련된 기술을 가진 의사를 찾아 적절한 용량에 올바른 시술을 받아야 한다.

유엘의원에서 시행하는 카복시테라피와 지방분해주사는 시술 시간이 불과 5분 정도로 매우 짧다. 시술 주기는 주 2~3회, 부위는 복부와 허벅지, 엉덩이, 팔, 종아리, 얼굴 등 운동으로 감량하기 힘들었던 부위의 군살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카복시테라피는 우선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가스를 주입해 지방세포를 일시적으로 팽창시켜 파괴해 체지방 배출혈액 순환의 증가로 피부가 붉어지고 나면 림프관을 통해 체지방을 배출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시술을 받고 나면 인체는 유산소 효과 증대 및 산소 소모량 감소 효과에 도움된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하고 셀룰라이트, 부종 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정맥류나 당뇨병성 궤양, 건성 등의 치료 효과에도 도움받을 수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여 피부 탄력 증진과 몸속에 노폐물 배출로 피부탄력이 회복되는 효과에 도움되는 비만 주사 시술이다.

1주일에 1회 씩, 2-3개월 정도 꾸준히 맞는 것이 효과가 좋으며 운동을 병행하면 보다 수월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영통구에 위치한 유엘의원 채미나 원장은 “개인마다 몸의 지방 축적상태, 근육량 등의 차이가 있으므로 환자에 대한 꼼꼼한 분석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며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환자 상태에 최적으로 맞춤 진료하는 시술방법과 사후관리가 진행되어야 단시간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매끄러운 몸매 교정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유엘의원은 카복시와 지방분해주사 등의 시술 관련해 홈페이지나 카톡 등으로 진료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