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OSSUR 한국 현지법인인 오서코리아(OSSUR KOREA)의 언로더원이 성공적인 한국 런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서코리아에 따르면 언로더원은 가벼운 무게의 관절염 의료기기로 이 중 다이나믹포스스트랩이 결합되어 임상적으로 증명된 3점압 지렛대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이 중 다이나믹포스스트랩은 스마트도싱 다이얼을 통해 쉽게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적용과 제거를 단순화하는 색상 코드 퀵 핏 버틀이고 유연한 쉘과 센실 실리콘이 코팅된 통기성의 라이너는 편안함을 증가시키고 사용자에게 순응할 수 있도록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언로더원은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연골이 마모되거나 손상되어 보행 시 통증을 느끼는 이들에게비 수술을 통해 통증 없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무릎관절염 의료기기이다. 가벼운 프레임과 옷 안쪽에 착용해도 전혀 티가 나지 않으며 진통제나 스테로이드 사용으로인한 부작용을 방지한다고 오서코리아는 강조했다.

오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100세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따라다니는 퇴행성 질환인 무릎 관절염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고령층이 증가하고 있다"며 "심한 통증과 일상생활에 불편함으로 수술을 결심하게 되지만 보통 당뇨병, 심장질환, 고혈압 등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 합병증을 우려할 수 있으며 전신 마취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 부담은 더욱 늘 수 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 언로더원은 전신 마취를 해야 하는 위험부담이 큰 무릎수술의 대안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ife Without Limitation(제한 없는 삶)’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단한 OSSUR KOREA(오서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인지도를 인정받고 있으며 무릎인공관절수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으로 치료를 미뤄왔던 말기 퇴행성관절염 환자나 재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무릎관절염 의료기기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