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의사회 이길호 신임회장.

[라포르시안] 경상북도의사회는 지난 23일 호텔 인터불고 대구 즐거운홀에서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제46대 이길호 신임회장을 선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길호 신임회장의 임기는 내달 1일부터 2027년 3월 31일까지 3년간이다.

신임 이길호 회장은 1964년생으로 1991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2016년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경주시 원화로 소재 큰마디큰병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대외적으로 민주평통 경주시협의회 자문위원, 경주경찰서 안보자문위원, 경주소방서 행정자문단 부단장, 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회원으로 활동했으며 경주시의사회장, 경상북도의사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이길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제46대 집행부의 회무추진 목표를 ‘존경과 신뢰로 어제보다 더 행복한 경상북도의사회’로 정하고 먼저 회원을 위한 서포터즈 의사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신임회장은 “전 직역을 아우르는 화합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지금까지 잘해왔던 사업은 지속 추진하되 인기영합적인 사업은 과감히 탈피해 젊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회비 납부율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길호 신임 회장은 의사회 특별 후원 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