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나사렛국제병원(병원장 이재영)은 22일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사렛국제병원 별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엔 나사렛국제병원 고병영 대외협력 원장,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 정진명 센터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확립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 및 기타 연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특히, 나사렛국제병원은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의 직원 및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사업을 위한 협력지원과 홍보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센터와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정진명 센터장은 “고령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나사렛국제병원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해줘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사렛국제병원 고병영 대외협력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연수구 노인일자리 사업참여 어르신들의 보건의료 지원과 노인일자리 사업 발전 등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