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 내 ▲좋은삼선 ▲좋은강안 ▲좋은선린병원이 최근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발표한 ‘2024년 세계 최고의 병원–대한민국(World’s Best Hospitals 2024-South Korea)’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미국 뉴스위크와 독일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스타티스타(Statista)가 28개국 8만 명 이상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병원 추천, 환자 만족도 조사, 환자 안전·의료서비스 등 의료 관련 지표를 반영해 이뤄졌다. 

특히 좋은삼선·좋은강안병원은 4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병원에 선정됐으며, 좋은선린병원도  2년 연속 순위에 진입해 우수한 의료진과 체계적인 치료시스템 및 환자 안전 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좋은병원들 관계자는 “이번 결과발표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임을 인증받은 만큼 앞으로도 환자 안전과 의료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1978년 개원한 구정회정형외과·문화숙산부인과를 모태로 부산·울산·경북지역에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선린병원 ▲좋은애인요양병원 ▲좋은연인요양병원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좋은부산요양병원 ▲좋은주례요양병원 ▲좋은선린요양병원 등 총 11개 의료기관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