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헬스케어 통합 컨설팅 전문기업 사이넥스(대표이사 김영)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4)에서 현장 부스를 꾸려 ▲시장조사 ▲제조 허가 ▲임상시험 ▲통계 ▲보험 등재 등 각 분야 전문 컨설턴트 강연을 진행해 의료기기 관련 최신 규제 정보와 이슈를 공유한다. 

사이넥스 부스에서는 ▲혁신의료기술, 실전에서 적용할 때 놓치지 말아야 할 5가지 ▲잠재력 높은 국내 동물용의료기기 시장 알아보기 ▲기회의 땅, 파라과이 중남미 시장 공략! ▲개발사들이 궁금했던 종합선물세트 ▲슬기로운 FDA 임상 준비 ▲초기 테스트베드(Test Bed)로 활용 가능한 건강검진 시장 쉽게 이해하기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IVDR 적용 준비 함께해요! ▲사례로 배우는 성공적인 보험 수가 만들기 ▲중동 진출을 위한 사우디아라비아 SFDA 이해하기 ▲의료기기 임상 시험 마스터 ▲의료기기 사용 적합성평가 최신동향 및 센터 소개 ▲의료기기 임상시험 성공 전략 ▲PMCF 이해하기 ▲MDSAP, 할 때가 됐다 ▲한 단계 진화한 국내 디지털 치료기기 시장의 현재와 미래 ▲휴대용 심전도검사(카디아모바일)를 이용한 병의원 활용 사례도 소개한다.  

특히 사이넥스 부스에는 미국 FDA로부터 최초 승인된 휴대용 인공지능(AI) 심전계 ‘카디아모바일’을 직접 체험하고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30초 검사로 부정맥을 진단할 수 있는 카디아모바일은 전 세계 46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185건 이상 임상 논문이 발표됐다. 

사이넥스 마케팅팀은 “사이넥스는 시장진입 전략 수립에 있어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모든 분야의 컨설턴트들이 유기적으로 협업해 통합적인 전략을 제시한다”며 “헬스케어 제품의 시장진입에 뜻을 두고 있는 기업이라면 KIMES 2024 사이넥스 부스에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담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