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소화불량, 속쓰림 등 다양한 위장 관련 질환에 효과 빠른 양한방 복합소화제 ‘위싱유 정’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위싱유 정’ 제품명에는 ‘불편한 위장관 질환 증상의 빠른 해소로 인해 편안해진 위가 흥에 겨워 노래 한다’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소화 효소제, 제산제, 생약 성분 등으로 복합 구성된 ‘위싱유 정’이 소화불량, 속 쓰림, 과식 및 과음으로 인한 메스꺼움 등 다양한 위장관의 불편한 증상 해소에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장점을 함축한 것이라고 삼진제약 측은 설명했다.

‘위싱유 정’에는 ▲고목, 육계, 회향 등 7가지 생약 성분 고함량 ▲제산 성분인 탄산마그네슘과 침강탄산칼슘 ▲소화효소제인 디아스타제·프로테아제·셀룰라제가 함유됐다.

특히, 산제 제형인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정제 타입으로, 생약 성분 함유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최소화했으며, 고함량임에도 최소 정제 사이즈로 제조해 복용순응도를 높였다고 삼진제약 측은 강조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위싱유 정은 양한방 성분과 건위제, 소화 효소가 합쳐져 대부분의 위장병에 강하고 빠른 효과와 지속성을 나타낸다”며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 등, 다양한 원인과 증상으로 발현하는 위장 질환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