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 World Congress 2023’에서 바이어와 상담을 하고 있다.
은성글로벌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 World Congress 2023’에서 바이어와 상담을 하고 있다.

[라포르시안]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은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 World Congress 2023’과 이달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2023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아랍헬스 2023)에 연이어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는 유럽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미용성형학회 행사이며 아랍헬스는 중동지역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다.

은성글로벌은 이들 전시회에서 ▲노블쉐이프(Noble shape) ▲쿨쉐이핑 2(Coolshaping 2) ▲포커스듀얼(Focus Dual) 등 제품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입증했다. 특히 은성글로벌은 IMCAS 기간 ‘포커스듀얼 심포지엄’(Focus Dual Symposium)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영국 피부과 전문의 Ariel HAUS 박사가 포커스듀얼 제품의 시술법과 효능·효과를 설명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연이어 참여한 전시회에서 의료진 및 바이어들에게 호평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올해도 유럽·중동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