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약계·병원
순천향대서울병원, ‘건강과학 CEO과정’ 신입 원우 모집

[라포르시안] 순천향대서울병원은 2023년도 ‘건강과학 CEO과정’ 35기 신입 원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60명 내외로 CEO, 전문 경영인 및 관리자, 고위공무원 및 지역기관장, 정부 투자기관의 임원,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가 그룹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3월 10일까지다.

1년 과정으로 운영되는 건강과학 CEO과정은 ‘대한민국 1% CEO 건강을 책임진다’는 슬로건으로 2003년 순천향대가 설립한 CEO포럼이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32·33·34기 수료생을 배출했고, 현재까지 약 2천 명의 CEO가 해당 과정을 거쳤다.

35기 교육 기간은 3월 23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1월 16일 수료식까지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순천향대서울병원에서 강의가 진행되고, 3교시에는 친교 시간이 마련된다. 총 37회 강좌를 비롯해 워크숍, 홈커밍데이, 주치의 만남, 졸업 여행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강사진은 순천향대서울병원 교수들이다. 강의 내용은 코로나19 등 감염병, 심폐소생술 훈련을 통한 일반인 자격증 취득, 위암·심근경색·뇌졸중·비만·통풍 등 중년 질환, 파킨슨과 치매, 피부 노화와 노인성 피부 예방·치료 등이다. 신입 원우에게는 부부가 함께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고, CEO 전담 간호사의 VIP 상담, 코디네이터 동행 진료 의전, 평생 주치의 제도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향대서울병원 건강과학CEO과정 사무국(02-709-9726)에 문의하면 된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