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루트로닉, 의학레이저학회 학술대회서 자체 심포지엄 개최

[라포르시안]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오는 12월 11일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열리는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제39차 정기학술대회 세션으로 ‘LIKE(Lutronic Invites Key Experts)’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LIKE’는 루트로닉이 의사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체 행사의 별칭이다.

루트로닉 LIKE 심포지엄에서는 최근 국내 출시된 ‘울트라’(제품명 라셈드 울트라)와 ‘아큐커브’에 대해 소개 시간과 함께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과의 직접적인 대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밖에 ▲더마브이 ▲할리우드 스펙트라 ▲클라리티II ▲피코플러스 등 루트로닉 주요 제품도 전시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루트로닉의 최신 기술을 전문가들과 깊게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대한의학레이저학회와 함께 이번 심포지엄을 준비했다”며 “해당 학회에서 정기학술대회 프로그램 일환으로 기업 학술 심포지엄을 포함해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박재우 의학레이저학회 학술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학회 중심으로 운영하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전문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학술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루트로닉 LIKE 심포지엄은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정기학술대회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홈페이지에서 12월 4일까지 진행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