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아그네스메디컬, 26일 피부과 전문의 대상 심포지엄 개최

[라포르시안] 아그네스메디컬은 오는 26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 토파즈홀에서 ‘제1회 아그네스메디컬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심포지엄은 ‘AGNES의 다양한 임상 활용과 DDS가 가능한 3D Needle RF, 더블타이트 소개’를 주제로 국내 피부과 전문의 가운데 사전 참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아그네스메디컬 대표 장비인 ‘아그네스’(AGNES)와 신제품 ‘더블타이트’(DoubleTite)에 대한 강의가 이뤄진다.

먼저 아그네스 강의는 아그네스 개발자이자 아그네스메디컬 CTO인 안건영 청담고운세상닥터지피부과 원장이 맡아 RF 원리와 다양한 임상 적용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 더블타이트 강의는 키 닥터이자 많은 장비 활용으로 풍부한 임상적 경험 노하우를 쌓아온 노낙경 청담리더스피부과 원장과 신나라 전주 순수피부과 원장이 해당 장비 원리와 임상 적용에 대해 설명한다.

아그네스메디컬는 “이번 심포지엄은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그네스와 고주파와 약액을 하나의 장비로 시술할 수 있도록 구현한 더블타이트에 대한 키 닥터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심포지엄과 세미나를 진행해 원장님들과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