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뷰노, KCR·AOCR서 의료 AI 솔루션 ‘뷰노메드’ 5종 전시
뷰노가 KCR·AOCR 2022에서 선보이는 의료 AI 솔루션 ‘뷰노메드’ 5종

[라포르시안] 의료 인공지능(AI)기업 뷰노(대표 이예하)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8회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orean Congress of Radiology·KCR 2022)에서 의료 AI 솔루션 5종을 전시한다.

KCR 2022는 제20회 아시아·오세아니아 영상의학 학술대회(Asian Oceanian Congress of Radiology·AOCR 2022)와 함께 동시 개최된다.

뷰노는 부스 전시를 통해 영상의학 의료진에게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판독 정확도와 진단 효율성을 높이는 뷰노메드 솔루션 5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항목에는 ▲뷰노메드 본에이지 ▲뷰노메드 흉부CT AI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뷰노메드 딥브레인 ▲뷰노메드 딥ASR이 포함된다.

특히 뷰노는 전시 현장에서 국내 1호 AI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뷰노메드 본에이지’의 버전 업데이트 내역과 함께 지난 6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3차원(3D) MRI 촬영 및 판독 행위로 요양급여 대상임을 인정받은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 사례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나아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오세아니아를 포함한 해외 잠재 고객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임상현장에서 활발하게 쓰이며 유효성을 입증해 온 각 제품의 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사업성과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밖에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퇴행성 뇌질환 진단에 활용되는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임상 활용사례를 공유한다. 해당 심포지엄은 오는 2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지난 6월 의료 AI 얼라이언스를 구성한 SK C&C·딥노이드와 함께 참여한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국제 의료영상 학술대회가 동시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의미 있는 행사에서 뷰노메드 솔루션의 장점과 임상적 유효성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공들여 준비했다”며 “회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한편 국내외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높여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