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오는 24일 미용·성형 학술포럼 ‘H.E.L.F in Seoul’(Hugel Expert Leader’s Forum)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H.E.L.F는 단일 기업 중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는 휴젤의 미용·성형 학술 심포지엄으로,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미용·성형 분야 전문의 및 관계자들을 위한 학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에도 멈추지 않는 미의 욕구’를 주제로 온라인 생중계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시대, 환자들의 마스크 착용에 따른 다양한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되는 첫 세션에서는 ▲정우식 교수(서울아산병원) ▲안태주 원장(수아이성형외과) ▲오욱 원장(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 ▲최준영 원장(JY성형외과)이 연자로 참여한다. 

이어 문형진 부사장이 피부 강화(About dermal enhance)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건국대 해부학교실 송우철 교수가 연자로 서는 두 번째 세션에서는 성공적인 미용·성형 시술을 위한 해부학 관련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코로나19 시기,효율적인 병원 운영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홍기웅 원장(샘스킨성형외과)과 이용우 원장(라이크성형외과)이 연자로 나서 코로나19 종식 후 미용·성형 트렌드 변화를 전망하고 관련 시술(Patient Dreaming a Life after COVID-19)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H.E.L.F는 전 세계 미용·성형 전문의를 위한 글로벌 포럼으로 자리매김하며 국내외 시장 내 기업 및 브랜드 신뢰도 향상에 중요한 견인차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휴젤이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우수한 학술 콘텐츠 개발로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서의 휴젤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