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GSK컨슈머헬스케어는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신제품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100’을 선보이며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센트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1일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함량인 100억 CFU(Colony Forming Unit, 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하며, 매일 100억 유산균을 캡슐 2알로 섭취할 수 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등 7종 핵심 균주로 구성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장내 증식을 위한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 포뮬러로 설계됐다.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K컨슈머헬스케어 김준호 마케팅 상무는 “센트룸은 세계 판매 1위인 검증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그간 축적된 건강기능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진출한다”며 “앞으로도 특수 영양소에 전문화된 특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센트룸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