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라포르시안] 국제약품은 남태훈 대표이사가 9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가 담긴 패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나 참여기관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GS건설 허윤홍 사장으로 추천을 받아 본사 앞 돌마초등학교 정문에서 교통안전 문구를 게재한 피켓을 든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어린이 보호구역의 속도 제한이 강화되는 등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제도들이 계속되고 있지만 여전히 어린이 보호구역의 교통사고 소식이 들릴 때면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로서 매우 안타깝다”며 “어린이를 보호해야 하는 것은 우리 어른들의 의무인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남 대표는 챌린지 캠페인 다음 주자로 신현성 차이코퍼레이션 대표, 티몬 의장과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을 지목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