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바이오
지멘스 헬시니어스, 장애인 고용안정 위한 물품 기증

[라포르시안]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대표이사 이명균)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15일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지원을 위한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임직원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도서, 의류 및 소형가전 등의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며 적극적으로 기부에 동참했다. 기증된 물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은 장애근로인 안정적인 고용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단체다.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취약계층의 고용불안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물품 기증 캠페인을 통해 지멘스 헬시니어스에서 나눈 따뜻한 마음이 굿윌스토어의 모든 장애근로인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최고재무책임자 강덕수 부사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근로인 분들께서 빠른 시일 내에 일터로 복귀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상기 기자  bus19@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