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성형외과 개원가에서는 가슴 성형의 안전성은 물론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진보된 수술 기법과 함께 다양한 타입의 가슴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 텍스쳐 보형물은 기존 보형물에 보다 개선된 촉감과 탄성으로 피부 조직이 얇고 마른 환자뿐만 아니라, 촉감 불만족으로 인해 재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의 만족을 높여줄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벨라젤 마이크로 가슴성형은 보형물의 부드러운 젤과 표면으로 인해 실제 가슴과 유사한 촉감과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비교적 부드러우면서 신축성이 높은 외피로 인하여 수술 시 절개 부위를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흉터가 남는 부담을 덜 수 있으며 흉터 회복이 비교적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부산 DH성형외과 전문의 고주영 원장은 “가슴확대술은 만족스러운 결과도 중요하지만, 인체 내에 보형물이 삽입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 충분한 상담과 함께 검증된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고 원장은 “또한 단순히 가슴의 크기만 키우는 것이 아닌 환자의 키, 가슴둘레, 흉곽의 모양, 가슴의 형태 등 전체적인 체형을 고려한 맞춤형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