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 복부, 옆구리, 허벅지 등은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지방이 잘 쌓이는 부위들이다. 다시 말해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도 빼기가 쉽지 않은 부위들이라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직장인 밀집지역에 위치한 목동, 영등포피부과에는 퇴근 시간대 및 주말에 다이어트 시술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군살 때문에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지 못할 때,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려고 지방흡입술을 시도하기도 한다. 하지만 지방흡입술은 축적된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방법으로 과도한 흡입을 진행할 경우 피부가 처지거나,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며, 높은 비용과 회복기간이 길다는 것도 부담스럽다.

이렇듯 군살로 고민한다면, 부작용과 위험부담이 큰 지방흡입이 아닌 간단한 주사요법인 ‘몸축주사’로 사이즈를 감소할 수 있으며 체형 교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영등포 인근 피부과 목동리엔장의원 설명에 따르면 몸축주사는 수술할 필요 없이 주사만으로 체형을 교정하는 방법이다. 인체에 무해한 약물을 주입해 군살이 있는 부위의 지방을 분해시켜 체외로 배출시킨다. 림프 순환의 촉진으로 체내의 노폐물과 지방이 잘 빠지도록 해 부종을 감소시켜주며 셀룰라이트와 사이즈 감소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부유방, 팔뚝, 등살, 러브핸들,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선택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지방세포를 융해시키기 때문에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지 않는다. 또한 마지막 시술까지 조정이 가능해 원하는 라인을 얻을 수 있다. 지방흡입과 달리 회복기간이 필요없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다.

목동리엔장의원 김지원 원장은 “몸축주사는 저렴한 비용과 간단한 시술법만으로도 쉽게 군살을 제거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이끈다.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을 가진 전문의에게 시술받아야 자연스럽고 안전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몸축주사의 파워 앰플을 통해 기존의 주사보다 부분비만을 제거하는 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사시술 외에도 다이어트약&회식약 처방으로도 식욕억제나 탄수화물 배출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사 시술 후 3~4일 정도 부종과 홍반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전문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또한 시술 후 2주 정도는 사우나 혹은 무리한 운동을 피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