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대표원장님이 지난 7월 22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동경미용외과’를 방문해 가슴성형을 비롯한 성형기술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경미용외과는 라이안성형외과의 협력병원으로 일본에서 가장 규모가 큰 미용성형전문 네트워크 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이안성형외과와 동경미용외과는 작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성형수술력을 서로 교류하고, 함께 연구하며 수준 높은 기술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상문 원장은 “동경미용외과를 방문해서 그 곳 준페이오노원장님과 가슴성형과 가슴재수술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이를 계기로 좀 더 우수한 가슴성형 수술력 개발의 초석을 마련할 수 있어 유익했다”고 전했다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은 학술교류 이외에도, 정기적으로 동경미용외과를 방문해 현지 의사들을 교육하기도 하고, 일본고객을 대상으로 뷰티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동경미용외과 한 관계자는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님의 뛰어난 가슴수술 실력은 이곳 의사선생님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으며 또한 저희만의 우수한 수술력을 라이안성형외과에 전달하기도 한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좀 더 우수한 수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