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로 인해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식이요법, 운동 등으로 다이어트를 하지만 내가 빼고 싶은 특정 부위의 살을 빼는 데는 한계가 있다. 또한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천하는 것은 마음처럼 쉽지 않고 장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 때문에 지방 흡입과 같은 수술을 고려하기도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의 경우 마취와 회복기간이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이에 최근에는 지방흡입술의 대안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시술이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그중에서도 지방 세포만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젤틱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젤틱은 비수술적 비만치료로 저온에 약한 지방세포의 특징을 이용한 비수술적 체형 시술이다. 특허 받은 쿨링 센서와 젤패드를 통해 쿨링 에너지를 지방층에 전달하면 피부와 근육, 신경, 혈관 등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 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젤틱의 시술시간은 약 35분이며, FDA, CE, KFDA에서 승인을 받은 안전한 시술로 절개나 마취가 없기 때문에 흉터나 자국이 거의 없다. 또한 1회 시술로도 피하지방의 두께를 줄여주며, 지방세포 개수 자체가 감소하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젤틱은 인체 거의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특히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잘 빠지지 않는 이중턱, 러브핸들, 상복부, 허벅지, 부유방뿐 아니라 비만 남성들의 큰 콤플렉스로 작용하는 여유증까지도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강남역 탑의원 정성일 원장은 “젤틱은 비수술적 비만치료로 빼기 힘든 부위의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집중적인 바디라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젤틱은 바쁜 생활에 지쳐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체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최근에는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바디라인 관리 차원으로 젤틱을 받는 경우도 많다” 고 전했다.

정성일 원장은 “최근에는 젤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는 유사 기기로 시술하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 유사 기기로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 괴사, 동상과 같은 부작용 위험성이 커지므로 시술 전 반드시 정품 젤틱 장비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