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얼굴을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면서 얼굴이 처지게 되는데, 얼굴이 처지게 되면 얼굴 라인이 울퉁불퉁해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때문에 처진 얼굴과 주름을 해결하는 것이 동안 얼굴을 갖기 위한 급선무이다.

그래서 피부탄력관리를 위해서 얼굴마사지기구를 사용하거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뚜렷한 이마주름없애는법, 팔자주름없애는법, 처진볼살리프팅의 효과를 얻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좀 더 확실한 처진얼굴리프팅과 주름 개선을 위해서 간단한 시술인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얼굴실리프팅은 처진얼굴리프팅, 팔자주름리프팅에 효과적인데, 얼굴에 의료용 실을 삽입하여 피부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준다.

실리프팅은 시술에 사용되는 실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일반 실이 아닌 특수실을 사용하는 YH티엘성형외과의 라핏(LAFIT)리프팅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라핏리프팅은 특수실을 사용하여 피부 속 근육인 스마스(SMAS) 층과 유지 인대를 동시에 당겨주어 하안면부와 중안면부가 동시에 개선되기 때문에 처진얼굴리프팅의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난다.

많은 사람들이 라핏리프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비절개 시술이라는 점이다. 라핏리프팅은 비절개 시술이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기 때문에 일상생활로 빠르게 돌아가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얼굴의 심한 처짐과 깊은 주름이 고민인 사람들은 안면거상술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안면거상술은 주름 개선과 처진얼굴리프팅에 더욱 효과적인 시술로, 오랜 유지가 가능하다.

얼굴의 전체적인 주름과 처짐을 개선하는 다층안면거상술이 대표적인데, 얼굴 전체의 주름보다는 특정 부위의 주름개선과 탄력 개선을 원하는 사람들은 팔자스마스거상술, 목거상술, 내시경이마거상술을 통하여 목주름없애는방법, 이마주름없애는법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

YH티엘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최근, 실리프팅 시술은 대부분 중장년층의 대표 리프팅 성형시술이라고도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얼굴실리프팅 시술을 찾고 있다. 라핏(LAFIT) 리프팅 시술과 같은 얼굴실리프팅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 피부 타입, 처짐 정도에 따라 시술을 진행하는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안전이 검증된 병원에서 시술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에 부기, 염증, 멍, 울퉁불퉁한 피부표면 등 일부 부작용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보다는 안전이 검증된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