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와 연령층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젊고 어려보이는 동안외모는 선망의 대상이 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노안이나 안티에이징에 굉장히 민감 할 수밖에 없다. 노화가 온다는 것이 물론 지극히 자연적인 현상이라지만 막상 자신의 탄력 잃고 축 늘어진 얼굴을 보고 있노라면 울적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한번 시작되면 겉잡을 수 없이 진행되는 게 바로 노화이니 만큼 평소에 신경써줘야 한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고 있을뿐더러 설사 안다고 해도 꾸준히 관리 하기란 각박한 우리 현대사회에서 매우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보통 찾는 것이 바로 성형인데 요즘 비수술인 방식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얼굴v라인리프팅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름 없이 탄력적인 피부와 갸름한 v라인형 얼굴은 동안의 대표적인 필수조건이다. 물론 시중에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들이 출시됐고 경락마사지도 대중화 됐다지만 이런 간접적인 방식은 계속해서 꾸준히 해줘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나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비효율적이며 효과가 있다고 해도 미미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다.

이에 반해 얼굴v라인리프팅은 보다 근본적으로 노안의 원인을 해결 해 줄 수 있는데 리프팅에도 울트라v리프팅, 울쎄라, 더블로리프팅, 실루엣소프트 등 다양한 시술 방법들이 있으니 자신에게 적합한 리프팅을 선택해 받는 것이 더욱 효과가 크다.
 
울트라v리프팅은 실을 사용하는 실리프팅으로 한국식약청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으로 승인받은 특수 의료봉합사 PDO재질의 녹는 실을 사용한다. 비수술적인 방식으로 얼굴에 녹는실 (FT)을 주입해 원하는 방향으로 얼굴을 끌어당겨 줄 수 있어 늘어진 얼굴을 팽팽하게 지탱해주기 때문에 사라졌던 턱선이 되살아나는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동시에 피부진피층에 삽입되어진 실이 녹으면서 콜라겐을 활성화, 증식시켜 피부의 탄력, 주름, 피부톤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더블로리프팅은 초음파를 통해 얼굴v라인리프팅을 해주는 방식으로 모니터를 통해 피부 속 4.5mm깊이에 위치한 근막층을 직접 확인하며 시술이 진행되는 국내최초 눈썹리프팅이다. KFDA의 허가를 받아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했으며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강력한 재생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얼굴에 생긴 주름개선은 물론 v라인 효과도 함께 가져다준다.

한국인의 임상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시술이 바로 울쎄라리프팅이다. 마찬가지로 초음파리프팅의 한 종류로 5년에 걸친 개발과 임상 끝에 선보여져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해냈으며 신개념 리프팅 장비로 만족도와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최근 가장 핫한 실리프팅으로는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이 있다. 이는 세계 최초로 ‘가시’가 아닌 움직일수 있는 ‘콘’이 있는 실로 리프팅을 하여 ‘딤플’ 부작용을 최대한 줄였고, PLLA성분으로 반영구적인 리프팅 효과를 가져온다.

이처럼 한 가지 시술만으로도 동안의 조건에 필요한 요소들을 복합적으로 가져다주는 시술이 바로 얼굴v라인리프팅이다. 무엇보다 직접적인 수술방식이 전혀 없기 때문에 멍이나 흉터, 자국이 거의 남지 않고 별다른 회복기간도 필요치 않아 직장인이나 학생들처럼 바쁜 현대인들도 효율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

미클리닉 부평점 정성일 원장은 “다양한 유형의 얼굴v라인 리프팅이 있고 각기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갖고 있는 만큼 자신에게 적절한 유형의 리프팅을 선택해야 보다 효율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다”며 “또한 울쎄라 및 써마지리프팅, 실루엣소프트, 입체리프팅 등의 서로 다른 리프팅을 병행 해주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줄 수 있으니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시술자와 충분히 상담을 거쳐 어떤 방향으로 시술을 진행할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