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름하고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이 이상적인 얼굴형이라고 생각되고 있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얼굴살빼기에 열중하고 있다. 최근 얼굴마시지기구로 볼살 빼기를 시도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더욱 확실한 얼굴살제거를 위해서 새로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효과적인 얼굴살빼는법이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심부볼, 볼살, 이중턱은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브이라인으로의 개선에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YH티엘성형외과에서는 얼굴지방흡입과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사용해서 고민이었던 볼살, 턱살, 얼굴살제거를 해주어 넓적한 U 라인의 얼굴을 V라인으로 개선을 도와준다.

파워브이리프팅은 이중턱 지방흡입을 통해서 과도한 얼굴살을 제거해줄 뿐 아니라,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얇은 관을 통해서 불필요한 얼굴지방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뼈 수술 없어도 브이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바늘 크기 정도의 작은 구멍을 통해 얼굴지방흡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부담 없이 갸름한 얼굴로 개선이 가능하다.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회복기간도 중요한데, 파워브이리프팅은 뼈를 건드리지 않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을 뿐만 아니라 1시간 내외의 시술시간으로 이중턱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피부, 지방, 근육 3층을 한 번에 개선해주기 때문에 파워브이리프팅을 통해서 처지고 늘어난 피부를 더 팽팽하게 끌어올려 브이라인리프팅의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파워브이리프팅을 통해서 얼굴의 과도한 지방을 제거했다면, 얼굴지방이식으로 꺼진 이마, 패인 볼, 꺼진 광대에 지방을 채워주면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풀페이스지방이식은 안쪽 면이 부드러운 미러캐뉼러를 사용해서 신경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지방이 많은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자가지방이식으로 진행되는데, 빈 공간이 거의 없이 탄탄하게 지방을 이식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주어, 더 작아 보이는 얼굴로 개선해준다.

YH티엘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파워브이리프팅과 얼굴지방이식은 전체적인 얼굴을 균형 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입체감으로 보다 더 작아 보이는 얼굴형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라고 전했다.

정연호 대표원장은 “얼굴지방이식의 경우, 건강한 지방세포의 채취와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러캐뉼라, 초저온 냉동고 등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안전이 검증되지 않은 병원에서 시술을 감행한다면 부기, 멍, 염증 등 일부 부작용에 노출되기 쉬우며 저렴한 비용보다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체계적인 안전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