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노화의 원인 중 가장 눈에 띄게 변하는 피부탄력. 특히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되면 피부는 수분을 잃어 탄력을 떨어지며 더욱 처지게 된다. 이러한 고민으로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는 시술과 더불어 리프팅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은평구 연신내 은평우태하피부과의원은 “최근 급격히 떨어진 온도로 인해 피부의 수분감을 채워주는 트리플물광젯과 이중턱제거 및 처진볼살리프팅에 효과적인 인모드리프팅 등의 시술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트리플물광젯은 각질제거를 통한 피부결 개선, 모공축소, 솔루션 침투를 통한 콜라겐 재생 효과를 누릴 수 있는 3 in one 시술이다. 트리플물광젯은 초음속 제트기의 항공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Jet-M’ 기기로 바늘없이 솔루션을 진피층에 주입하기 때문에 통증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물광주사 시술을 원하지만 주삿바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시술을 포기했던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은평우태하피부과의원 진상윤 원장은 ”바늘없이 피부 속 피지와 각질을 안전하고 빠른 시술시간 안에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펩타이드 2000ppm이 함유된 레비톡스블루 솔루션을 통해 피부에 탄력과 윤기, 미백, 기미, 콜라겐 재생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겨울철이 되면 급격하게 늘어나는 체중으로 인해 얼굴에도 살이 붙고 이로 인해 얼굴형이 울퉁불퉁해지고 이중턱으로 인해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도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고주파의 열과 강력한 전기자극으로 지방세포막을 영구적인 홀을 만들어 스스로 사멸하게 만든다. 국내 식약처 및 미국 FDA의 정식 허가로 이중턱 및 처진볼살 등의 국소부위의 지방제거에도 탁월한 효과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일반적으로 지방이 제거되는 과정에서 수축되는 지방에 비해 피부는 수축을 못하게 되기 때문에 피부가 늘어지고 처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인모드리프팅은 피부 깊숙이 멀티폴라고주파가 43℃의 열에너지를 통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콜라겐을 증가시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완성시킨다.

은평구 연신내 은평우태하피부과의원 진상윤 원장은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속 수분은 떨어지고 그로 인해 눈에 보이는 각질이 일어난다"며,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트리플물광젯 시술 후, 처짐 정도나 피부의 상태를 파악해 리프팅 시술을 하는 것이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레이저리프팅 시술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찾고 있지만 무작정 진행하다 보면 얼굴에 지방이 없어지거나, 탄력저하, 눈밑꺼짐 등 여러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피부과전문의와 정확한 상담을 통해 올바른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