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휴엠앤씨, 일본 뷰티 박람회 참관…“코스메틱 사업 박차”

[라포르시안] 휴엠앤씨(대표 김준철)는 최근 일본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인 ‘뷰티월드 도쿄’와 ‘사이트 재팬’을 참관했다고 26일 밝혔다.

뷰티월드 도쿄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미용 및 화장품 관련 박람회로, 전 세계 코스메틱 제품 제조업체들이 참가해 제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기술 동향을 알리는 자리다. 

사이트 재팬은 올해로 11회를 맞은 코스메틱 박람회로, 코스메틱 산업의 최신 원료·기술·서비스 등 전시를 통해 산업 동향을 교류하는 장이다.

휴엠앤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뷰티 산업 동향 파악에 집중하는 동시에 해외 바이어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으며, K-뷰티에 대한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바이어들의 관심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관 이후 일본 최대 고객사인 로지로사를 비롯해 케이즈, 니혼시키자이, 세잔느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을 가졌다.

휴엠앤씨에 따르면 로지로사는 내년 상반기 3억엔 달성을 목표로 철저한 품질관리, 신제품 대응 등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내용물 제조업체인 케이즈는 두피에센스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선대응을 요청했다. 

이외에도 니혼시키자이, 세잔느 등은 친환경 콘셉트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고 휴엔앰씨 측은 설명했다.

휴엠앤씨 김준철 대표는 “이번 참관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사업 도약에 신호탄을 쏘아 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그룹의 화장품 부자재 전문 기업 휴엠앤씨는 메이크업 스펀지, 퍼프 등 화장품 소품을 생산, 제조,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NBR 소재 제품을 자체적으로 배합, 생산할 수 있는 원스탑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