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레이저옵텍 ‘피콜로프리미엄’, 미국피부과학회 핸즈온 교육 장비로 채택
빅터 로스(Dr. E. Victor Ross)가 박사가 AAD 2023 레이저옵텍 부스에서 발표하고 있다.

[라포르시안] 의료용 레이저 전문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개최된 미국피부과학회 연례미팅(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nnual Meeting·AAD)에 참가해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 ▲헬리오스785(HELIOS 785) ▲팔라스(PALLAS) 등 프리미엄 장비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피코세컨드(Picosecond) 레이저 장비 프콜로프리미엄이 학회 공식 초청으로 레이저 핸즈온 교육 장비로 채택됐다.

레이저옵텍 전시 부스에서는 미국 저명 의사들의 사례 발표도 진행됐다. 팔라스 레이저를 4대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 미네소타 클래러스 피부과(Clarus Dermatology) 설립자인 닐 샤(Dr. Neil A. Shah) 박사는 ‘염증성 피부 치료를 위한 311nm UVB 고체 레이저 팔라스의 구매 이유와 활용 사례’를 주제로 발표했다.

또한 색소 치료의 세계적 대가 빅터 로스(Dr. E. Victor Ross) 박사는 ‘피콜로프리미엄을 활용한 양성 색소 병변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거’를 제목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레이저옵텍은 미국 및 중남미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해 해마다 미국에서 열리는 학회 및 전시회에 참가해 왔으며 모든 제품에 대해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하고 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