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이달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2023 두바이 국제 피부미용·레이저 컨퍼런스 및 전시회’(Dubai Derma·두바이 더마)에 참가했다.

시지바이오는 올해 두바이 더마에서 ▲히알루론산(HA) 필러 에일린(Aileene) ▲칼슘(CaHA) 필러 페이스템(Facetem) ▲SVF 전자동 추출기기 셀유닛(CELLUNIT) ▲가슴 마사지기 벨루나(BELUNA) ▲창상피복재 리젠크림 ▲마이크로니들 패치 더마리젠(DERMAREGEN)을 전시했다.

특히 최근 리프팅실 제조·개발기업 엠베이스 인수를 통해 확보한 리프팅실 ‘EXOFT’를 최초로 공개하며 부스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지바이오는 또한 제품 전시와 함께 칼슘 필러 분야 권위자인 튀르키예 아이딘 사라(Aydin Saray)·루마니아 안드리아 보카(Andreea Boca) 교수와 함께 칼슘 필러 페이스템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강의를 개최했다. 

해당 강의에서는 정원을 초과하는 많은 중동의 미용성형 의료진들이 참석해 시지바이오 제품과 새로운 미용성형 솔루션에 대한 기대감이 엿보였다.

유현승 대표는 “올해 두바이 더마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시지바이오 제품 및 기술력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이 아주 높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이번 학회 참석을 바탕으로 향후 적극적인 시장 확장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