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행사
중앙대병원, 19일 류마티스 연수강좌 개최

[라포르시안] 중앙대학교병원(병원장 권정택)이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2023년 중앙대학교병원 제15회 류마티스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전 과정이 VOD 영상으로 된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강좌 참여가 가능하다. 

류마티스 연수강좌는 총 4부로 진행되며 1부는 ▲류마티스관절염(중앙의대 최상태 교수) ▲골관절염(가톨릭의대 윤종현 교수) ▲강직척추염(한양의대 김태환 교수), 2부는 ▲전신홍반루푸스(이화의대 이지수 교수) ▲전신경화증과 레이노증후군(한양의대 전재범 교수) ▲쇼그렌증후군(중앙의대 박은혜 교수), 3부는 ▲통풍(성균관의대 안중경 교수) ▲건선관절염(서울의대 신기철 교수) ▲골다공증(원광의대 이명수 교수), 4부는 ▲베체트병과 혈관염(연세의대 이상원 교수) ▲연부조직 류마티즘(경희의대 홍승재 교수) ▲류마티스질환과 예방접종(을지의대 허진욱 교수)의 강의가 진행된다.

연수강좌 사전등록은 온라인(https://cau.bjsolution.kr)으로 3월 12일까지이며, 강의 VOD 시청 및 출석체크, 문제풀이는 19일 오전 9시부터 24시(연수강좌 당일)까지 가능하다.

연수강좌 참석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평점 5점, 대한내과학회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평점 5점 및 관절류마티스분과 전문의 평점 5점이 부여된다.
 

김상기 기자  bus19@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