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이춘택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은동찬 과장 영입

[라포르시안] 관절전문병원 이춘택병원(병원장 윤성환)이 정형외과 전문의 은동찬 과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2일 척추관절센터에서 진료를 시작한 은동찬 신임과장은 가톨릭관동의대 졸업 후 연세의대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강북삼성병원 수석 수련의 과정을 지내고 분당제생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연세대 강남·용인세브란스병원 척추정형외과 전임의를 거쳐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서 외래교수를 역임했다.

또 대한정형외과학회·대한척추외과학회 및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정회원, 척추 분야 국제연구기구 AO Spine(AO 척추학회)·CSRS-AP(아시아·태평양 경추연구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활발한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 AO Spine Principle Course, AO Spine Masters Seminar 참석, 최소침습척추학회 워크숍 및 대한통증의학회 TPI 과정 등을 수료했다. 특히 2016년부터 올해까지 10여 편의 척추 분야 연구 논문에 1저자 및 공동 저자로 이름을 올리며 척추 분야 전문성을 쌓았다.

은동찬 과장은 “척추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고통을 알기에 모든 환자를 가족과 같이 생각하며 열과 성을 다해 치료하겠다”며 “70점·80점으로 만족하는 의사가 아닌 100점을 목표로 모든 분께 만족을 드리는 진료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춘택병원은 경기 지역 유일 4회 연속 관절전문병원으로 지정된 바 있으며 척추 분야 신임과장 영입을 통해 척추관절센터를 확장함으로써 분야별 전문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