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약계·병원
경기도공공보건의료지원단, 유튜브 채널서 릴레이 건강 강연

[라포르시안] 경기도공공보건의료지원단은 새해를 맞아 3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민의 미래건강 증진을 위한 '경기도 미래건강 클리닉: 새해 건강 받으세요' 전문가 강연을 시리즈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문가 강연은 새해 다짐 중 빠지지 않는 ‘건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통하여 건강에 대한 시각을 확장하고, 더욱 더 건강한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사회적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연은 총 7개 분야이며 ▲미디어(서강대학교 유현재 교수), ▲기후위기(숭실사이버대학교 곽재식 교수), ▲건강도시(인제대학교 손창우 교수), ▲디지털 헬스케어(건양대학교 김종엽 헬스케어데이터사이언스센터장), ▲디지털 치료제 및 의료기기(디지털헬스케어파트너스 최윤섭 대표파트너), ▲사회구조(국립중앙의료원 김명희 정책통계지원센터장), ▲세대변화(연세대학교 최영준 교수)로 구성했다.

경기도공공보건의료지원단은 전문가 강연을 시청한 누리꾼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강연을 보고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거나 강연 숏츠 영상을 만드는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누리꾼 5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강연 숏츠 영상을 남긴 누리꾼 3팀을 선정해 16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벤트는 참여 인증 또는 신청 접수를 완료해야 응모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공공보건의료지원단 홈페이지(www.ggpi.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기 기자  bus19@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