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진흥원, ‘바이오 코리아 2023’ 전시 참가기업 모집

[라포르시안]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은 충청북도와 공동 개최하는 보건산업 전문 국제 컨벤션 ‘바이오 코리아 2023’(BIO KOREA 2023)의 전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18회를 맞는 바이오 코리아는 대한민국 보건 산업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우리나라가 바이오헬스 산업 강국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감소세에 따른 본격적인 오프라인 운영을 통해 메타버스 홍보관과 같은 체험형 전시관을 구성했으며, 전시 참가기업들의 지속적인 기술·비즈니스 교류가 가능하도록 했다.

올해는 CMO·CDMO·인공지능(AI)·디지털 헬스케어 등 융합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을 소개하는 별도 세션을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코리아 2023은 제약·바이오·의료기기 등 보건 산업 분야 제품 전시를 비롯해 ▲콘퍼런스 ▲비즈니스 파트너링 ▲인베스트페어 등 세부 프로그램이 진행돼 우수기업들의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기술 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일반 전시 부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8일까지 가능하며 2월 11일까지 조기 등록을 진행할 경우 부스 참가비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 바이오 코리아 행사에 참가한 기업은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보건산업진흥원은 “바이오 코리아 2023이 바이오헬스 강국으로서 자리매김한 우리나라 기업들의 기술·제품 마케팅과 더불어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에 확대된 국가관 세션을 통해 글로벌 유수 기업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국내 기업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해 우리 기업들의 국제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시 참가 희망 기업은 바이오 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