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전문병원협회 이상덕 회장, 한길안과병원 정규형 이사장.
사진 왼쪽부터 전문병원협회 이상덕 회장, 한길안과병원 정규형 이사장.

[라포르시안] 제3회 ‘KJ국제 전문병원인상’ 대상에 정규형 한길안과병원 이사장이 선정됐다.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대한전문병원협회와 지난 9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에서 제3회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은 지난 2020년, 국제약품과 대한전문병원협회가 공동 제정한 상으로, 의료 봉사자들을 지속 발굴하며 의료계를 대표하는 봉사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제3회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대상에는 한길안과병원 정규형 이사장이 수상했다. 

전문병원협회 2·3대 회장을 역임한 정 이사장은 전문병원관리료와 전문병원 의료질평가지원금 등 전문병원 수가 신설을 주도하며 전문병원제도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규형 한길안과병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문병원들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상 이외에도 ▲의료지원부문 바른세상병원 서비스디자인과 박진희 과장, 시온여성병원 감염관리실 양형희 팀장 ▲행정지원부문 우리아이들병원 길현수 행정부장과 다인이비인후과 박승민 행정부 과장이 각각 수상했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까다로운 인증을 획득한 101개의 전문병원이 전국에 고루 분포하고 있어 국민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며 “전문병원협회가 미래의료를 선도한다는 비전을 선포했듯 국제약품도 경영 키워드로 ‘혁신적인 리더십’으로 정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