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약계·병원
서울시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누적 기부액 1억 돌파

[라포르시안] 대한의사협회는 서울특별시의사회 제35대 집행부가 6일 이촌동 신축회관을 직접 찾아 의협회관 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의협회관 신축추진위원장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축기금 전달식에는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 외 서울시의사회 박명하 회장, 이승헌 재무부회장, 박상협 총무이사, 채설아 재무이사가 참석했다.

의협에 따르면 서울시의사회는 33대 집행부 때부터 3대 집행부에 걸쳐 5회의 기금 전달을 했으며, 지금까지 총 1억288만1,000원을 기부한 것으로 집계됐다.

박명하 서울시의사회장은 “최근 의협 신축회관이 드디어 준공승인 됐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최선을 다해 신축회관 완공을 이룬 의협 집행부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서울시의사회 제35대 집행부가 정성을 다해 모은 기금인 만큼 신축기금 재원 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은 “의사 회원의 자긍심을 높이고 의료계 백년대계를 도모할 수 있는 의협 신축회관의 재원 마련에 관심을 가져주고, 실천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필수 의협 회장은 “서울시의사회가 신축기금 총 1억원을 넘기는 큰 정성을 보여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이전한 신축회관에서 회원을 위한 회무에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