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코어라인소프트, 의료 AI기업 해외 진출 전략 공유

[라포르시안] 코어라인소프트(대표 김진국 최정필)는 6일 오후 1시부터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대한의료인공지능학회(KoSAIM) 의료 AI기업 해외 진출 성공전략 세미나’에서 글로벌 진출 경험과 전략을 공유한다.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각 분야 의료 AI 전문가를 초청해 글로벌 동향을 살펴보고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김치원 카카오벤처스 상무의 ‘의료 AI 해외 진출 전략’을 주제로 한 기조 강연에 이어 ▲의료 AI 해외 진출 지원 전략(신수용 카카오헬스케어 소장) ▲해외 의료 AI 진출 기회 탐색 전략(이훈상 TGHT fund 이사) ▲의료 AI 국제 표준·규제 동향 및 대응 전략(김휘영 세브란스병원 교수) ▲해외 교차검증규제 동향 및 대응 전략(이형기 서울대병원 교수)이 소개된다.

더불어 박찬익 루닛 이사·최정필 코어라인소프트 대표·최태근 메디웨일 대표는 각 기업 해외 진출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최정필 대표는 “국내 의료 AI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은 물론 현지 의료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신뢰를 통해 좋은 파트너가 돼야 한다”며 “의료 AI 경쟁력을 확장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