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
유비케어, 내달 4일 ‘의사랑 개원 세미나’ 개최

[라포르시안]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개원을 앞둔 예비 개원의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오는 12월 4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원타워2(33층)에서 개최한다.

유비케어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필수 강의와 전자차트 ‘의사랑’만의 차별화된 병의원 운영 가이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홍보·마케팅 ▲노무 ▲세무 ▲입지 선정 ▲인테리어 ▲대출 등 개원 관련 다양한 주제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만한 강의로는 개원가에서 풍부한 경력을 가진 차수환 유비케어 EMR사업팀장이 진행하는 ‘의사랑과 연계 서비스를 이용한 병의원 운영 최적화 가이드’를 꼽을 수 있다.

차 팀장은 의원 진료에 최적화된 기능을 구현한 ‘진료실M’과 기존보다 속도가 3배 이상 개선 된 의사랑 건강검진을 비롯해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비케어는 디지털 X-ray(DR)·초음파진단기 등 병의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의료기기를 전시하는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의사랑’을 현장 계약하는 경우 갤럭시탭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개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내용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병의원 디지털화에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토대로 양질의 세미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의사랑 개원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세미나 신청이 가능하며, 개원 예정의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