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한스바이오메드]

인체조직 의료기기 전문기업 한스바이오메드㈜가 주최하는 학술 포럼 ‘제6회 2022 MINT Lift USER SPECIFIC TRAINING FORUM(이하 M.U.S.T)’이 오는 11월 27일 한스바이오메드 사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M.U.S.T.에서는 한스바이오메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MINT Plus”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더불어 전반적인 실 리프팅에 대한 다채로운 강연, 그리고 모든 세션 Live demo까지 현장에서 생생하게 진행되며 국내 미용 성형 분야의 의료진 200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자로는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최문섭 원장, 메이드인성형외과 박수연 원장, 피그마리온의원 이상봉 원장, 미엘르의원 정재윤 원장이 나서 각각 ‘민트 파인 및 픽스를 이용한 하안면 리프팅의 A to Z’, ‘Midface Contouring in Facial Thread Lift’, ‘MINT를 활용한 SMAS plication의 구현’, ‘Non-Surgical Jawline Reshaping & Double Chin Reduction’의 주제로 민트 리프트를 이용한 리프팅 방법과 다양한 접근법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M.U.S.T 학술 포럼이 참여 예정인 의료진분들에게 민트 리프트 실 이용에 대한 다양한 활용법 및 접근법을 공유하는 학술 공유의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푸짐한 경품과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의료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바이오메드㈜ 민트 리프트는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대상 1위 수상, 대한리프팅연구회와의 ‘MINT 119’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 리프팅 시장 1위로서의 자리를 넓혀 나가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