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행사
고대의료원, 내달 9일 ‘2022 감사음악회’ 개최

[라포르시안]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음악을 통한 감사와 나눔의 자리를 마련한다.

고대의료원은 오는 11월 9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피아니스트 김선욱과 유럽 챔버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2022 감사음악회’를 개최한다.

‘나눔이 공명이 되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초일류 고대의료원의 새로운 도전에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부자를 비롯한 환자·교직원과 일반 대중들을 위해 마련됐다. 음악회는 의료원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베토벤 스페셜리스트’로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 김선욱과 세계 정상급 실내악단 ‘유럽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로 채워질 이번 음악회는 베토벤 레퍼토리로 구성돼 ‘코리올란 서곡’ ‘피아노 협주곡 4번’ ‘교항곡 7번’ 등 명곡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클래식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휘는 영국 본머스 심포니 상임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선욱의 오랜 음악적 동지인 우크라이나 출신 지휘자 키릴 카라비츠가 맡는다.

김영훈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의학의 진정한 가치실현을 향한 고대의료원 꿈에 함께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감사 자리를 늘 마련하고 싶었다. 음악이 주는 위안과 진한 울림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마음을 나누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