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ETC/OTC/CHC) ▲마케팅(ETC/OTC) ▲영업지원(의약기획/병원기획) ▲전략기획실(IR) ▲재경실(원가회계) ▲대외협력실(광고/준법/약무) ▲해외사업부(해외영업) ▲R&D(임상/연구기획/합성연구/약리연구/PK/평가연구/제제연구) ▲향남공장(관리약사/QC/QA/분석기술/생산) ▲진천공장(관리약사/설비기술/QA/제조)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대원제약은 작년부터 ‘대원제약 DNA 채용‘이라는 이름으로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의 채용으로,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이번 공채에서는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를 운영한다. 오는 7일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13일에는 카카오톡 ‘대원제약 채용’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한 11일에는 서울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현장에서도 대원제약 부스를 방문해 상담이 가능하며, 별도의 채용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